"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팝업 발생 후 블루투스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 =블루투스 연결 시 “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팝업 발생 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A. 위의 경우는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1. POPS 제품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POPS 제품 전원이 꺼져 있다면, 전원을 켠 후 다시 연결을 시도하세요.
2. POPS 제품이 이전에 다른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있었는지 확인합니다.
- 만약 지금 연결하려고 하는 POPS제품이 이전에 다른 스마트폰(친구, 가족 등)과 연결되어 있었다면, POPS 제품 전원 버튼을 7초간 눌러 초기화 후 재 연결하세요.
만약 위와 같이 조치를 취했는데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AS센터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