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FAQ

자주하는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SERIES POPS APP에 “Could not find device" 라고 나옵니다.
작성자 시리즈몰 (ip:)
  • 작성일 2014-12-15 11:19: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3
평점 0점

SERIES POPS APP“Could not find device" 라고 나옵니다.  

( =SERIES POPS APPPOPS 장치 연결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스마트폰과 POPS가 연결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POPS와 스마트폰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라면 POPS는 주기적으로 "Could not find device"라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POPS에 연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SERIES POPS
앱을 실행

2. "메인화면 > SETTING > Bluetooth Device Connection"으로 이동

3. 장치 리스트에서 보유하신 POPS를 선택하여 연결합니다.

(쉽게 장치를 찾기 위해서는 POPS 제품 전원이 인가된 상태에서 블루투스 검색이나 찾기를 하시면 장치를 보다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파란색으로 표시되면서 미디어 오디오에 연결되었습니다” 가 나오면 정상적으로 연결 된것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