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FAQ

자주하는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페어링을 해제 후 재 연결 시 POPS 제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시리즈몰 (ip:)
  • 작성일 2014-12-15 11:23: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1
평점 0점

페어링을 해제 후 재 연결 시 POPS 제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 =블루투스 페어링 해제 후 장치 검색 목록에서 시리즈 POPS 제품 장치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


A. 위의 경우는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페어링을 해제 하셨다면
POPS 제품을 초기화 하신 후 다시 연결(또는 페어링) 하십시오.

POPS 제품 블루투스 초기화하기

(처음 연결한 스마트폰이 아닌 다른 폰에서 연결시에도 아래 루틴을 따라해 주세요.)



1. POPS
제품 전원 버튼을 7초간 누름.

2. R 이미지가 POPS 제품 LED에 표시되고 잠시 후 자동으로 재부팅 됨

3. 부팅 후 POPS 제품에 LED글자(POPS)가 제품에 표시됨. (새 연결 준비 완료)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